ALL NEW 방탈출 3-3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6. 17:41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3-3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3-3 방안 내부 입니다

 

 

ALL NEW 방탈출 방안내부 공략 포인트는 총 8군데 입니다.

빔프로젝트 옆의 서류철과 서랍을 먼저 열어 보도록 하죠

 

 

서류와, 명함을 얻을 수 있어요

명함을 자세히 볼까요? OBSERVE

 

 

명함의 전화번호뒤에 눈에 띄는 번호가 보이네요

일부로 핏자국으로 표시를 해 둔 것 같기도 하네요

1 4 8 5 기억 합시다

 

 

빔프로젝트 옆의 가방에 비밀번호가 있네요

좀전에 보았던 번호 1 4 8 5 를 눌러 보도록 할께요

 

 

1 4 8 5 철컹철컹

바로 열리네요 ㅎㅎ

숫자만 외우면 참 편리 합니다.

앞으로도 숫자가 보이면 무조건 메모 해 두도록 합시다 ㅎㅎ

 

 

가방안에는 USB 드라이버 가 보이네요

GET

 

 

USB를 사용 해 볼까요?

 

 

빔프로젝트에 USB 를 끼울수 있는 부분이 있네요

궁금하니 얼른 사용 해 봅시다

 

 

USB를 끼웠어요 ㅎㅎ

 

 

앞의 화이트보드에 사람모양의 그림이 보이네요

보니까 아까 발견한 서류철에 환자차트의 이름과 똑같은 것 같네요

공통점이 있으면 무조건 기억 합시다 ㅎㅎ

 

환자 챠트 입니다.

 

 

 

비밀번호 누르는 곳이 있는데,

아까 보았던 빔프로젝트로 보여졌던

사람모양의 그림과 환자챠트를 봅시다

4-4 ASKA Liver

1-3 RULY Stomach

3-5 UJ Lung

5-1 SILA Brain

 

 

가로 4 세로 4번을 눌러 봅시다 LIVER 눌러지네요

가로 1 세로 3번을 눌러 봅시다 STOMACH 까지 누르시구요

가로 3 세로 5번을 눌러 봅시다 LUNG 까지 누르시고

가로 5 세로 1번을 눌러 봅시다 이번엔 세로로 누르셔야 합니다.

BRAIN

철컹철컹 보안금고가 열리고 안에서 이상한 뼈다귀가 나온에ㅛ ㅋㅋ

 

 

우선 뼈다귀를 사용 해 보도록 합시다 USE

 

 

뼈다귀의 사용처는 단상위의 네모난 공간 입니다.

얼른 사용 해 봅시다

 

 

뼈다귀를 올려 놓으니 뒤의 빔프로젝트의 빛에 의해

화이트보드에 숫자가 보이네요

3 1 3 7 1

 

 

출입문으로 가 봅시다

분명 좀전에 봤던 번호가 문의 암호임에 틀림이 없네요

 

 

3 1 3 7 1

철컹철컹

 

 

문이 열렸으니 얼른 타룰 합시다 ㅎㅎ

 

ALL NEW 방탈출 3-3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3-4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