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2-14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5. 23:04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2-14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2-14공략 을 시작 하기 전에

이번 판도 코인 63개가 필요 합니다~

ALL NEW 방탈출 2-14공략 을 하기 위해서는

코인이 필수에요!!

코인을 마련 한 후 방에 입장 해 봅시다 ㅎㅎ

 

 

이번판은 가운데에 동그라미에 3X3 줄 있네요

 

 

터치로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는 건

가운데 문 빼고 왼쪽에 표시 된 부분 밖에 없어요

그냥 클릭 하면 안되고

이 부분은 오래 누르고 있어야 된답니다 ㅎㅎ

이번 판을 함으로 써

오래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부분도 생겼구나 ㅠㅠ

변수가 하나 더 생겼네 라고 느꼈네요

 

 

위에서 뭔가가 내려 왔네요

질문 이라고 써져 있고

그림이 4개 있어야 하는데 3번째 부분이 비어 있네요

 아마도 3번째 부분의 그림을 맞추라는 듯 합니다.

그림 사이에 화살표가 있는 것으로 보아

순서로 진행 되는 듯 하네요

 

 

 

 

 

 

빠른 이해를 위해 동영상 제작을 했어요 ㅋㅋ

 

 

위와 같은 모양을 맞추니 문이 열리네요 ^^

 

 

문이 열렸으니 얼른 탈출 합시다@@!!

 

 

ALL NEW 방탈출 2-14 공략 클리어

ALL NWE 방탈출 CHAPTER 2 모두 클리어 하셨네요 ㅎㅎ

축하합니다

 

ALL NEW 방탈출 CHAPTER 3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