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2-12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0. 22:34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2-12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2-12 공략 을 위해서는

63개의 코인이 필요 합니다. ㅠ_ㅠ

코인을 지불하고 플레이 해 봅시다

 

 

문양이 보이네요

그리고 바닥에 1~9까지 숫자가 있구요

공략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구부러진 각 이 몇개 인지 맞추는 스테이지 입니다~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구부러진 각의 갯수 입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갯수 순서로 클릭 해야 할 순위를 적어 보았어요~

숫자 순서로 누르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면 불이 들어 오네요 ㅎㅎ

 

 

 

 

마지막 하나 남았네요 ㅋㅋ

 

 

스테이지 클리어~

 

 

문이 열리네요 탈출 ㄱㄱ

 

ALL NEW 방탈출 2-12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2-13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