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광고 자동 삽입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1. 17:02 블로그 팁

 

티스토리 광고 자동 삽입

티스토리 광고 자동 넣기

블로그 광고 넣기

티스토리광고 넣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블로거들이라면 한번쯤 시도 해 볼만한 블로그 광고 삽입 입니다.

저도 블로그를 시작 한 지 이제 한달정도 되어 가는데요..

처음 시작은 간단하게 내가 관심있는 정보만 올려보자 에서 시작해서.. 자꾸 하게 되니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여러 사람들이 다녀와서 정보도 얻고, 좋은말도 남기고 하면 보람이 있어서 더 열심히 하게 되고

블로그를 하면서 광고가 있고, 그걸로 용돈벌이 정도 된다는 사실을 알고는 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ㅎㅎㅎ

 

이번에 방탈출 for kakao game을 포스팅 하면서 방문자가 많이 늘었어요.

그래서 광고신청을 어제 했는데, 오늘 승인이 떨어졌어요. ㅎㅎ

열심히 해 볼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좋은 정보가 있어서 올려요.

 

우선은 블로그를 가지고 계시다면 블로그를 열심히 가꾸어 주세요~~

그리고 나서 광고사이트에 가입을 하시면, 광고 소스코드가 있어요. 그걸 일단 복사 하시고요.

 

위 화면과 같이 티스토리 관리 모드로 들어가시면

좌측메뉴 > HTML/CSS 편집 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이 메뉴를 클릭!

 

그리고 나서 CTRL+F 를 누르면 찾기 기능이 있어요.

 

이렇게 찾으면 상단과 같이 본문이 나온답니다.

그림이 잘 보이지 않아 다시 스크린 샷을 올릴게요.

 

 

 

위와 같이 

의 위쪽으로 소스코드를 삽입하면 위에 광고가 나타나구요.

아랫쪽으로 소스를 삽입하게 되면 아랫쪽에 광고가 뜬답니다.

 

 

 

 

 

글을 쓰게 되면 자동으로 위쪽,아랫쪽에 광고가 삽입 됩니다. ㅎㅎㅎ

이제 완성이네요.

 

광고가 도움 되었으면 댓글&공감 클릭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