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업로드 네트워크 문제 400

Posted by일상정보
2014. 7. 21. 22:44 블로그 팁
유투브 업로드시 갑자기 네트워크 문제 400이라고 메세지가 떠서 깜짝 놀랐다.

뭐지? 뭐지? 인터넷에 검색을 하니 네트웤 시간문제라는둥 폰을 재시작 하라는둥 별에 별 글들이 많았지만 다 되지 않았다..
유투브 프로그램을 다 지우고 다시 깔아보았지만 마찬가지였다.
아... 그래서 포기해야 하나 생각하던 그때.
혹시 다른 영상도 안올라갈까? 라는 의문이 들어서 다른영상을 올려보았다.
이게 웬걸? 자연스럽게 업로드가 되는 것이었다.
알고보니 내가 올리려고 한 동영상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다.. 그래서 그 영상을 지우고 다시 만들어서 올리니 업로드 성공!
자세한 부분은 모르겠지만 영상이 문제였던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