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주방 용품 모음 11가지

Posted by일상정보
2016. 10. 14. 13:40 일상정보/일상정보와 팁

예쁜 주방 용품 모음


리 어머님들!

주방에 있는 시간이 참 많으시죠~


남자들은 잘 모르겠지만

주방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허리고 어깨고 다 아픕니다.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만큼 더 심한고통을 느끼겠죠!


그래서 시간 단축과 편리성을 위해서 나온게 주방 아이디어 상품인데요.


신기하고 예쁜 주방 용품을 모아봤습니다.



지난번에도 소개했지만 요녀석도 참 신기하군요.

우리집에 하나 있었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1. 재료를 모아주는 도마

썰은 후에 다른곳에 담을 수 있또록 재료를 모아줘요~

이렇게 하면 밖으로 튀어나갈 염려는 없겠죠?

간단하면서도 생각을 못했던 부분인데

누군지 몰라도 잘 만들었네요!!




2. 3단 후라이팬

세군데로 나누어져 있어서 재료가 섞이지 않아요!

중간에는 계란 지단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짱좋네요 ㅎㅎ

계란말이 해먹을때 굿굿!





3. 손 집게

청결하게 음식을 집어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것 같네요.

솔직히 손으로 뜯어먹는게 제맛이긴 한데.

손 씻기가 좀 귀찮죠? 




4. 사각지대 스푼

오! 

이 스푼을 이용하면 그릇이나 컵의 사각지대도 다 긁어 모을 수가 있겠군요 ㅋㅋ

참 희안하지만 잘 만들었습니다. 




5. 빵 토스트기

뚜뚜뚜~삐삐~~~~~

지 병원 생각이 나는 이유는 뭘 까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6. 옥수수 알 커터기

요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네요.

옥수수를 긁으면 알맹이를 자동으로 빼주는 장치 입니다.

획기적이죠?



7. 후레이크 그릇!!

보통은 우유랑 섞어서 붓잖아요?

이거 참 기발하네요.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도록 나누어 놨는데...

양이 많아질 수록 우유쪽 그릇 높이를 키워야 겠군요 ㅋㅋㅋ

사진처럼 저렇게 기울여서 먹을 수 없잖아요 ㅎㅎ



8. 채소 커터기

양파 등등 채소를 꾹 누르기만 하면 저렇게 썰어지네요.

요리할때 진짜 시간이 단축되겠네요 ㅎㅎ

유용하지만 칼날 조심해야 겠어요

손넣고 누르면 꺅!!!!!




9.신기한 티백

곰돌이가 제일 웃깁니다. ㅋㅋㅋ

화난 곰돌이...ㅎㅎ

티백이 수명을 다 하면 저렇게 모양이 변한다고 하네요.





10. 빵 토스트기

토스트기 위에 글자를 쓰면 빵에 그대로 찍혀서 나옵니다.

아침에 출근하며 아들에게 빵위에 메세지를 남겨보세요!

'아들아 밥은 없으니 빵이나 먹고가렴'... 짠 하네요..


11. 과일 껍질 커터기

이거 페이스북에서 영상 돌아다니는거 봤습니다.

윙윙 돌리면 껍질이 알아서 슉슉슉 벗겨 지더군요 

참 신기하죠? 이거 누가만들었을까 ㅎㅎ

그리고 좌측꺼는 꾹 누르면 중간만 빼고 저렇게 썰어줍니다.

편리한 만큼 위험하기도 하니깐 조심조심!





12. 손가락 보호기

채썰기에 익숙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나온 것 같군요.

그게 아니면 빠르게 썰기 위한 분들꺼? 

칼질 할땐 항상 손가락 조심요!



13. 바나나 커터기

슥슥 하면 쭉쭉 나오겠네요 ㅋㅋ 

참 이쁘게 잘 썰립니다.

나름 가져보고 싶은 아이템이긴 하네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