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NEW 방탈출 4-5 공략 DOORS & ROOMS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17. 11:17 모바일게임/ALL NEW 방탈출

ALL NEW 방탈출 4-5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ALL NEW 방탈출 4-5 공략 방안 내부 모습 입니다

곰돌이는 어딜가나 나오네요 ㅋㅋ

제작자가 아마 곰돌이 매니아 인듯 ㅋㅋㅋ

 

 

공략 포인트는 눈에 보이는 곳만 7군데 입니다

우선 눈에 보이는 물건은 전부 집도록 합시다

곰돌이, 바닥의 물병과 스패너,

탁자위의 성냥

 

 

다 집으면 4가지가 되는데요

여기서 곰돌이를 분해 해보죠

 

 

노약자나 임신부보고 하지 말라는 말이

곰돌이를 잔인하게 분해 해서군요.. ㅋㅋ

불쌍한 곰돌이 입니다...

 

 

곰돌이의 몸통을 분해해서 솜을 얻도록 합시다

 

 

솜을 얻었구요

 

 

곰돌이의 오른팔을 자세히 보니 안에 뭔가가 들어 있네요

 

 

분해 해보니 초록색 다이아가 들어 있어요 ㅎㅎ

 

 

성냥을 사용 해서 아까 보았던

탁자 위의 양초에 불을 붙여 보도록 합시다

 

 

불을 붙였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ㅎㅎ

젠장,, 다른 방법을 찾아 봅시다

 

 

물과 솜을 합쳐 보기로 했어요

합쳐 지네요 COMBINE

 

 

물묻은 솜이 만들어 지네요

 

 

스패너를 사용 해 봅시다 USE

 

 

 

좌측의 배관 하나를 풀어 봅시다

유독가스가 나오네요

 

 

얼른 물에젖은 솜을 사용 하여 막아 주도록 하죠

USE

 

 

유독가스를 막고 나니 다시 평화롭네요 ㅎㅎ

 

 

이제 아까 스패너로 얻은 파이프를 사용 해 보도록 합시다

 

 

파이프를 이용해 양초를 덮어 주시구

 

 

다이아를 이용해 파이프 위에 올려 둡시다

 

 

천장에 비밀번호가 비치네요 ㅎㅎ

3 8 9 4 6 5

 

 

이제 탈출 해 봅시다

이건 옛날에 사용하던 주판이네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이게 뭔지 잘 모르실 꺼에요 ㅋ

요즘은 사용하는곳이 거의 없죠

주판의 숫자에 대해 설명 해 드리면

주판의 경계선을 기준으로

위쪽은 숫자 5 에 해당하며

아랫쪽은 숫자 1 에 해당 합니다.

그러므로 4이하의 숫자는 아랫쪽 돌을 움직이고

5이상의 숫자는 무조건 위에 돌을 1개 움직여야 되겠죠?

 

 

3 8 9 4 6 5

위에 있는 돌을 움직인곳을 진하게 표시했어요

 

 

문이 열립니다

얼른 탈출 합시다 ㅎㅎ

 

ALL NEW 방탈출 4-5 공략 클리어

ALL NEW 방탈출 4-6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