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307호 공략 for kakao game

Posted by일상정보
2014. 8. 23. 13:09 모바일게임/방탈출(for kakao game)

방탈출 307 공략


공략 시작 할께요~

  

 

 방탈출 307 공략 방안 내부 모습이에요

공략 할 곳이 참 많아요~

빨간색 표시 한 부분을 다 뒤져 봅시다

 

 

그리고 오른쪽 쪽지 까지 GET 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ANTI 약 3개

만원경에 필요한 도구 2개

피 샘플 1개

메모지 1개

를 발견 할 수 있는데요

 

 

만원경에 필요한 도구 2개를 사용 해서

만원경을 만들어 주시구요

 

 

샘플을 만원경에 올려 둡시다 ㅎㅎ

 

 

그리고 왼쪽 테이블위에

사람별로 샘플이 있는데

ANTI-A, B, D 약을 이용해서

이 판 위에 사용 해 봅시다 USE

 

 

다 사용 하고 나면 색이 변하는 데요

아래 표와 대조 해 보면

사람별로 혈액형이 무엇인지 알 수 있어요

SILA 부터 해볼께요

Sila Anti-A,B,D 전부 반응 하는 군요 아래 표를 보면 RH+ AB와 똑같 습니다.

Uj 전부 반응하지 않습니다. 아래 표를 보면 RH - O 형이네요

여기서 왜 RH-O 라고 보냐면 Anti-D와 반응 하고 있기 때문이죠

Ruly Anti -A 반응 Anti -B 무반응 아래 표를 보면 RH+ A 형 이네요

Aska Anti -A 반응, Anti - B 무반응 이렇게 보면 Ruly 와 같지만 미지막엔 무반응 고로 RH - A

Miro Anti -A 무반응, Anti -B 반응, Anti -D 반응, 아래 표를 보면 RH+ B

Max Anti -A 무반응, Anti -B 무반응, Anti -D 반응, 아래 표를 보면 RH + O 형 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RH+ 는 사용 하지 않으니 다 빼도록 합시다

 

 

 

 

이제 마지막 남은 메모지를 보도록 합시다

위의 문제를 풀어 보도록 합시다.

우선 위의 그림들이 대입 되어서 왜 저런 숫자가 나왔는지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일반적으로 1,2,3 이란 숫자를 대입 해 보았습니다.

각 모양마다 임의로 숫자를 넣어 봤습니다.

위 그림을 왼쪽 부터 ○, ●, ★ 로 비유 하겠습니다.

저는 운이 나빠서 계산하는데 참 오래 걸렸습니다.

경우의 수가 참 많았어요

○ = 1 일수도 있고 ● = 1 일수도 있고 ★ = 1 일 수도 있습니다만

저는 고전적으로 대입을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 = 1,  ● = 2, ○ = 3

을 대입 해 보았지요..

첫번째 그림 ●2개 ★2개 ○ 2개 가 있네요

● 부터 계산 하면 2라고 가정 하고 2개니까 = 4

★을 계산 하면 1 이라고 가정 하고 2개니까 = 2

○을 계산 하면 3 이라고 가정 하고 2개니까 = 6

오옷!!! 12가 나왔습니다.

 

두번째 그림 ●2개 ★4개 ○ 2개 가 있네요

● 부터 계산 하면 2라고 가정 하고 2개니까 = 4

★을 계산 하면 1 이라고 가정 하고 4개니까 = 4

○을 계산 하면 3 이라고 가정 하고 2개니까 = 6

오옷!!!!! 14가 나왔습니다.

럭키 ㅋㅋㅋ

 

두번째 그림 ●3개 ★1개 ○ 1개 가 있네요

● 부터 계산 하면 2라고 가정 하고 3개니까 = 6

★을 계산 하면 1 이라고 가정 하고 1개니까 = 1

○을 계산 하면 3 이라고 가정 하고 1개니까 = 3

오옷!!! 10 이 나왔어요!!!!!!!

완전 대박 이네요

이렇게 전 행운의 사나이가 되었네요 ㅋㅋㅋ

 

 

 

Aska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9

 

 

Uj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6

 

 

Sila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6

 

 

Ruly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9

 

Miro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7

 

 

Max 입니다.

★ = 1,  ● = 2, ○ = 3

숫자 5

 

 

위의 공략을 조합 해 보면

Uj RH - O  숫자6

Ruly  A  숫자9

Miro B  숫자7

Aska  RH - A  숫자9

MAX O 숫자5

Sila  AB형 숫자6

 

정답 6 9 7 9 5 6

 

 

문이 열렸네요

참 오래 걸린 방이네요 ㅎㅎ

 

 

방탈출 307 공략 클리어~

방탈출 308 공략 에서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