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데이트 코스, 벌툰 만화카페 프라모델과 보드게임

Posted by일상정보
2017. 4. 18. 20:56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날씨도 화창해진 요즘엔 정말 봄 날씨 같네요.

간간이 일교차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낮에는 따뜻한 편인데요.




오늘은 하단 데이트 코스를 알아보았어요.

하단에는 동아대를 비롯하여, 최근 하단 오거리에

트 몰링이라는 건물이 생기면서 CGV까지 들어섰죠.


거기에다 반가운 소식이 더 있어요.

바로 아트 몰링 맞은편에 벌툰 만화카페가 오픈한다는 사실!


벌툰은 박명수가 전속 모델이고,

수도권에서는 이미 유명한 만화카페죠.


일단 설명 보다 직접 보는 게 좋겠죠!



하단 아트 몰링 맞은편 좌측으로 보시면 5층에 생겼습니다.

쉽게 말해 하단 오거리에서 5층 찾아보면 


시력이 안 보이지 않는 이상 쉽게 찾을 수 있어요!





혹시나 오픈했는지 해서 올라가봤는데,

4월 20일에 오픈을 한다고 하네요.


사진 좀 찍어도 되냐고 사장님께 여쭤보니

찍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요금 표가 있었는데요.

모든 요금제에 서비스 10분이 붙어 있는 게 맘에 드네요.

음료도 같이 준다니..





애인과 함께 와서 2시간에 6천 원 돈이면

하단 데이트 코스로는 

정말 좋은 곳 같네요. 

웬만한 카페에 가도 엄청 비싼데..


음료도 나오고, 게다가 누워 있을 수 있고, 

좋아하는 만화도 실컷 볼 수 있으니

정말 꿀이네요 ㅎㅎ




입구에는 이렇게 신발장이 있었어요.

맨발로 편하게 슬리퍼 신고 돌아다닐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들어가니 이렇게 판타지 만화가 저를 반기고 있었어요.

저는 판타지 만화 광이거든요. ㅎㅎ

책들이 빼곡히 가득 차 있었어요.


도대체 몇 권 인가 사장님께 여쭤보니

10,000권은 넘는다고 하더라고요.

전부 신상으로.. ㄷㄷ

앞으로 더 들여놓을 거라 하니....




책장이 빼곡히 있어요.

원하는 책은 다 찾을 수 있을 듯!!




앞에 보이는 게 꿀벌들이 들어가 있는 

벌집인데요.


저기에 쿠션과 함께 연인이랑 어깨동무하고

앉아서 만화 보며, 음료도 마시고,

맛난 음식도 먹을 수 있데요.


완전 꿀통이네요 ㅎㅎㅎ




벌툰 내부의 복층 올라가는 계단도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반대쪽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여긴 바닥에 쿠션이 있고, 의자도 있어요.

일부러 2층으로 올라가서 보았는데요.



방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조명도 깔끔하게 나와 있어서

어둡지 않고 좋았어요.


사진이 역광을 조금 받아서 살짝 어둡게 나왔는데

엄청 환해요.




저렇게 푹신한 쿠션들이 각 방마다 있어요.

좀 피곤하면 낮잠도 될 만한 곳이었어요.




책장이 40여개가 넘고, 10,000 가지가 넘는 책 종류가 있었고요.

책장마다 빼곡히 시리즈 별로 다 있었어요.

책장 번호가 있는 이유는 책을 찾는 검색기가

따로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솔직히 이 방이 마음에 들었어요.

생각보다 좀 넓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방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폰 충전도 할 수 있어서요.

참.. 하단에 이런 데이트 코스가 생기다니.



통로마다 이쁜 등이 켜져 있고요.




2층으로 된 구조도 있더라고요.

5층에 정말로 알찬 공간이 있더라고요.

한 층이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을 만큼

가성비 짱?



제가 좋아하는 웹툰도 책으로 나와있었어요.

뭐 이런 것 까지 있다면 말 다한거죠.

하단 만화카페 끝판대장이네요.



하단 데이트 코스로 인정하는 이유는

또 하나가 있었어요.


바로 프라모델 건담도 만들 수 있고

보드게임도 있더라고요.



사장님이 건담 만드는 것을 정말 좋아하나 봅니다.

처음 본 건담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조립하는 도구도 다 있던데..


여기서 파는 거냐고 물어보니

여기서 직접 만들 수 있게 해 드리고

도구는 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다 만들면 집에 가져갈 수 있도록

하고 있데요. 




엄청난 종류의 건담과 프라모델 인형들..ㄷㄷ

하단 만화방 벌툰 

완전 하태핫태




깔끔한 구조가 마음에 들어요.

4월 20일 되면 1등으로

놀러 가봐야 겠어요.


오픈 행사도 한다고 하던데..

바로 이녀석 입니다. ㅎㅎ





1시간 무료 쿠폰이에요!!





뭐.. 출력하지 마시고

블로그에서 이거 보여드려도 된다고

사장님께 허락 받았습니다. ㅋㅋ





5층에서 아래쪽으로 바라본 풍경이에요.

딱 하단 5거리죠 


이상으로 하단 데이트 코스, 벌툰 만화카페 소개를 마칠게요.



띠용~ 바로 저기임!

부산 하단역 8번출구 나오면 바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