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플래시게임 모음 사이트

Posted by일상정보
2017. 4. 12. 22:46 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에 빈둥거리다가 뭔가 재미난 게임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아주 옛날에 했던 중독성 플래시게임이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웹에는 정말 엄청난 사이트들이 있더군요. 대부분 게임실행과 공략에 대해서 써 있던데, 딱 두 곳에서 중독성 플레시게임을 모아놓음과 동시에 유튜브 동영상도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플레시게임 추천, 쌍디의Flashgame 사이트였는데요. 


영상이 재밌어 보여서 따라하다가, 두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ㅠㅠ(내 아까운 시간 돌리도~)




특히 저는 성지키기 배틀패닉이 재미있더라고요.


워낙 이런 부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데다, 뭔가 승부욕이 있어서 그만...



제가 원하는 것은 게임 링크였으나, 잘 되지 않아서 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아래가 배틀패닉이라는 성지키기 게임인데요. 마우스로 하는 게임이라서 더 편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성으로 쳐들어오는 오크들을 물리치면서 업그레이드를 하는 건데요. 정말 1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잠깐 영상만 봐도알거에요.




다음은 지렁이 키우기 게임인데요. 돌아다니면서 온갖 음식물을 먹으며 몸집을 부풀리면서 다른 유저들을 잡아먹는 게임이에요. 이 게임은 온라인 상에서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는 것이라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영상 만드신 분은 게임을 좀 잘하는듯? 합니다. 저랑은 차원이 틀리더군요 ㅠㅁ ㅠ




이것도 비슷한 게임이었어요. 포환 같은 것을 돌리면서 다른 유저들을 죽이고, 그 영혼을 모아서 포환을 크게 만드는 건데요. 이것도 꽤나 중독성 플래시게임 입니다.



이 게임 역시 다른 사람들과 경쟁을 하면서 몸집을 키워 나가는 것이었어요. 



다음으로 문명 플래시 게임이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뭔가 육성하고, 클리어 하는 게임을 좋아하나 봅니다. 예전엔은 R2온라인이나 리니지, 바람의나라 같은 게임들을 즐겨했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예전에 엄청 유명했던 뱀키우기 게임입니다. 슈퍼스네이크를 만드는 건데요. 위의 지렁이 키우기랑 별반 다른점이 없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다른사람과 경쟁하는 게임을 좋아해서 그런지 이 게임도 재미있더라고요.



재미있게 소개를 하다 보니 벌써 다 썼군요. 이 블로그에는 중독성 플래시게임들이 아주 많았어요. 막 퍼다 나르는 것이 아니라, 전부 플레이 해 보고 재미있는 게임만 모아서 올려놓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전부 영상도 있고요.



플레시게임추천 http://goodflashgame.tistory.com

쌍디의Flashgame http://bighoho.tistory.com


에서 위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